시황분석및 경제소식

마약 연예인 리스트 엔터주 급락

노손절 2023. 10. 26. 20:22

썸네일
이선균, 지디 마약 뉴스
사진을 클릭하시면 뉴스 바로가기가 됩니다.

1000만 배우로 유명한 배우 이선균의 마약파문이 날이 갈수록 커져가는 모습입니다. 이번 나온 뉴스에는 마약 리시트중에 대한민국의 가장 유명한 남자 아이돌인 권지용 지드레곤도 관련이 있다는 이야기가 나오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때문에 엔터주의 대부분이 급락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찌라시 중에 '엄청 큰 여자연예인과 유멍 남자이돌 그룹이 포함되어 있다는 얘기가 나와 엔터주들의 주가에 안좋은 영향을 끼치고 있습니다.

엔터주 급락

엔터주 주가

배우 이선균을 시작으로 이번에는 빅뱅의 권지용에 대한 마약 혐의 수사가 알려지게 되자 연예계 마약 파문사태로 엔터주가 일제히 급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하이브(-10.72%), 와이지엔터테인먼트(-7.89%), 에스엠(-5.14%), JYP Ent.(-6.17%) 등 다른 엔터주들도 또한 일제히 하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는 권지용의 마약 협의 입건이 큰 영향을 준 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올해 들어 유아인, 이선균, 권지용 등 연예인들이 잇따라 마약 스캔들에 휘말린 것이 주요 배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경찰은 배우 이선균과 연류된 사건을 별도로 조사하던중 권지용의 마약 혐의를 포착한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마약 관련 소속 연예인이 거론되지 않아도 엔터주 전체가 악재로 받아들여저 일제히 하락한것으로 보이고 있습니다.

마약 연예인 리스트

현재 SNS를 중심으로 마약 투약이 의심되는 유명 연예인들의 이름이 무분별하게 공유되고 있어 언급된 연예인들의 명예훼손이 우려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26일 암암리에 이선균에 이어 더 나올 것이라며 1세대 아이돌부터 현직 메이저 걸그룹멤버, 인기 가수와 배우의 이름이 언급되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이중 언급된 가수는 '마약 루머는 사실이 아니다' 라고 입장을 밝혔으며, 해당 배우 소속사 또한 '사실이 아니다' 라고 해명을 통해 배우의 이름이 언급되는 것조차 부담스럽다고 말하였습니다.

 

현직 메이저 걸그룹 멤버 소속사 역시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으며, 특히 이 멤버는 지난주부터 A형 독감 후유증으로 휴식시간을 가지며 컨디션을 회복 중인 상태였다라고 밝혔습니다.

 

또한 경찰은 마약 투약 의혹이 있는 5명에 대해서도 입건 전 조사를 진행중이라고 합니다. 이들 5명 중엔 제벌가와 연예인 지망생, 작곡가 등 유명인도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경찰은 지난 9월 강남 유흥업소 종사들이 마약을 투약한다라는 첩보를 바탕으로 이번 사건을 수사중 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내용을 확인하는 중에 배우 이선균이 나올것을 보입니다.

 

하지만 여러분들 무분별하게 유명 연예인들을 의심하고 명예를 훼손하는 행동을 절대 안됩니다.

엔터주 전망

이번 마약 사태로 K팝 기획사들 엔터주들은 정말 난감한 상황을 겪고 있습니다. 권지용의 입건에 따른 와이지엔터테인먼트는 '현재 당사의 소속사의 아티스트가 아니기 때문에 공식 대응은 어렵다'라고 빠르게 손절 치는 모습을 보이고 있으며, 이것 뿐만 아니라 많은 기획사들의 유명 연예인들의 찌라시도 돌고 있어 소속사들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황입니다. 엔터주의 관심 있으신분들은 지금은 투자할때는 아닌거 같고 이번 사태가 진정되며 그때 들어가도 늦지 않을거 같습니다.

 

무분별한 찌라시 유포는 연예인들의 명예를 훼손하는 행동이며  형사고소를 당할 수 있으니 절대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